집에서 만들어 마시는 홍삼액은 건강에 두 배는 좋지 않을까? 백운파낙스(대표조민규)에서 출시한 홍삼액 제조기 ‘홍삼플러스’는 이러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제품이다.홍삼은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건강보호재로 꼽힌다. 내분비 교란성 화합물 또는 환경호르몬이라 불리는다이옥신계 화합물을 해독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홍삼을 직접 집에서 액을 추출해 마실 수 있게 한 ‘홍삼플러스’는 많은 소비자의관심을 받을 수 밖에 없다. 드링크제를 구입해 마시던 것에 비해 인삼에서 홍삼액을 추출하는 과정을 직접 확인하고자신이 만든 건강제품을 마시는 기쁨이 크기 때문이다.
‘홍삼플러스’는 국내 유일의무증발 등온 숙열법을 도입해 인삼으로부터 홍삼액을 추출한다. 선조들이 이용했던 화로의 원리를 활용, 화로에서 나오는에너지를 분석해 컴퓨터 데이터베이스로 저장하고 이를 토대로 인공지능에 의해 홍삼원액을 추출하는 방법을 쓰고 있다.
우리 선조들의 건강관리비결과 현대적 컴퓨터 기능이 결합된 제품인 것이다. ‘홍삼플러스’는 이러한 기능을 인정 받아 특허출원 함께 Q마크도 획득했다.
또 이 제품은 제조사인 백운파낙스가 직접 판매와 유통을 담당하고 있어 유통과정에서발생되던 과도한 중간마진을 줄였다. 무엇보다 백운파낙스 측은 철 성분의 접촉을 차단하고, 뚜렷한 대류현상을 인공적으로 만들어 홍삼액을 추출하는것을 ‘홍삼플러스’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는다.
또 홍삼액 제조 외에다른 약재의 액을 추출할 때도 사용할 수 있는 전천후 건강식품 제조기이다. (02)566-0349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