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이 뜨고 있다.생식(生食)은 말 그대로 '음식물을 익히지 않고 날로 먹는 것'으로 음식을 익혀 먹는 화식(火食)의 반대말이다.
화식을 하면 맛은 좋지만 조리 과정에서 우리 몸의 신진 대사에 필요한 각종 영양소와 효소가 파괴되는 단점이 있다. 생식은 이러한 단점을 극복한 건강식의 대명사.
㈜사랑의 건강마을이 만드는 '황성주' 생식은 무공해 유기 농산물만을 재배하는 정농회의 곡류, 채소, 버섯과 청정 해역의 해조류, 그리고 로얄제리, 유산균, 솔잎 등 30여 가지 천연 식품만을 엄선해 만든 국내 대표적인 생식 제품이다.
급속동결 건조방식의 식품가공 기술을 통해 비타민, 미네랄, 효소 등의 영양소를 97%까지 온전히 보전했다.
화식의 경우, 입과 눈에 지나치게 치중하면서 400여 종에 달하는 방부제, 인공색소, 인공 조미료 등의 화학첨가물이 가미되면서 영양불균형을 낳지만, 황성주 생식은 자연 치유력을 극대화해 신진대사를 정상화하고 각종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효험이 있다.
'생식효과 검증단'의 임상실험에서도 고지혈증, 지방간, 당뇨, 비만환자의 60% 이상이 질병개선 효과를 보임으로써 황성주 생식의 효능을 과학적으로 입증하기도 했다.
황성주 생식은 올해 세계식품과학기술대회에서 공식 추천을 받은 것을 계기로 미국, 영국, 일본 등에서 환자 영양식이나 식생활 개선식, 다이어트식 등의 판매를 강화할 방침이다.
(02)3445-3377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