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5일), 어버이날(8일), 스승의 날(15일), 성년의 날(21일)이 들어있는 5월 패션업계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제일모직은 13일까지 갤럭시, 로가디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핸드폰 핸즈프리를, 빨질레리, 지방시 신사복 구매 고객에게 셔츠와 타이를 선물한다. 또 5월 한 달간 삼성, 비씨카드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 ㈜태평양은 7~8일, 21일 명동 디아모레와 전국 고객센터에서 각각 어머니와 딸에게 마사지, 모공관리 등 스킨케어를 해주는 이벤트를 마련한다. 인터넷(pacificweb.pacific.co.kr/amore/default.asp)으로 미리 응모해야 한다.
◇LG생활건강 역시 31일까지 홈페이지(www.lgcare.com)에서 LG생활건강 주가 맞추기, 생활건강 4행시 짓기, 신데렐라 체험 코스 등 이벤트를 개최한다. LG생활건강 주식 100주, 이자녹스 링클 디클라인 등이 상품으로 걸려있다. 발표는 6월 20일.
◇ 한국코사리베르만㈜은 1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타이맥스(Timex)' 시계를 산 고객에게 파리크라상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로만손은 인터넷 쇼핑몰(www.romansonshop.com)에 시계, 핸드백, 지갑, 벨트를 가격ㆍ이미지별로 엄선한 선물 코너를 준비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명함 지갑, 송치 키홀더, 여성 장지갑, 남성 반지갑, 옥시계 등을 준다. 또 만 20세 성년이 되는 회원 가입자 중 20명을 추첨, 패션 시계를 선물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