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서점들이 올 크리스마스에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이야기'를 선물하도록 권하고 있다. 책 구입시 할인혜택과 함께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예스24(www.yes24.com)는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코너에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아동도서를 마련했다. 각 국의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엮은 '크리스마스 동화'를 비롯, '로라의 크리스마스' '메리 크리스마스, 스팟!' 등 아기자기하고 정다운 이웃의 내용을 담을 책들이 눈에 띈다.
또 '연인을 기다리면서 읽는 책' '지하철에서 읽는 책' 등 독특한 분류 하에 다양한 장르의 책을 추천하고 있다. 이 달 책 구입자 중 5만3,500명을 추첨해 달력, 도서상품권, 에버랜드 가족 이용권 등의 경품도 줄 예정이다.
알라딘(www.aladdin.co.kr)도 산타클로스의 유래와 캐롤에 관한 이야기 등 크리스마스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크리스마스에 관한 6가지 숨은 이야기', 구두쇠 영감인 스크루지 의 등장으로 유명한 '크리스마스 캐롤' 등 어린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특선도서를 마련했다.
또한 신비스런 그림자극을 활용한 독특한 어린이 성경책 '어린이 그림자 성서시리즈' 코너도 준비했다.
와우북(www.wowbook.com)은 '와우 산타클로스'가 추천하는 책을 구입하는 회원 수백 명을 추첨, 머그잔, 미니액자, 다이어리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와우 산타클로스가 추천하는 도서목록은 '0~3세 옹알옹알 조카에게' '4~7세 천방지축 개구쟁이에게'부터 '갈팡질팡 초보엄마에게' '새내기 대학생에게'까지 종류가 다양하고 각기 검증 받은 책들로 구성되어 있다. 추천도서 구입 시에는 5% 추가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크리센스(www.cresens.com)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연말이벤트의 하나로 도서나 음반 등 2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입한 회원에게 추천 도서 50선 중 한 권을 무료로 준다.
그 외에 연령별 '크리스마스 선물 제안' 코너를 마련, 크리스마스 캐롤 음반과 아동도서를 주축으로 연말에 어울리는 다양한 선물목록도 제시하고 있다.
이진희기자
river@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