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천년 첫해 한국의 최고미인을 뽑는 '2000 미스코리아 선발대회'가 5월 28일(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MBC TV 생중계로 열립니다.한국일보와 일간스포츠가 주최하고 LG생활건강이 주관, 갤러리라 백화점과 골든듀가 후원하는 대회에서 전국 15개 시.도 지역에서 선발된 46명과 미국 일본 캐니다를 비롯한 해외동포대표 16명등 모두 62명이 출전합니다.
출전후보들은 1일부터 기흥코리아골프빌리지에서 합숙을 하며 우의를 다지고 있습니다.
한국일보사는 올해로 44회를 맞는 이 행사가 범국민적 축제가 되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의상과 미용.숙식등 일체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참가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공정한 행사진행과 심사를 위해 각계 저명인사들로 운영위원회를 구성, 심사위원 선정과 운영 전반을 맡도록 했습니다.
또 독자들을 위한 합숙부터 본선 당일까지 행사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국i닷컴(www.hankooki.com)을 통해 제공합니다. 선발된 미스코리아들은 미스 유니버스, 미스 월드, 미스 인터내셔널, 미스 아시아퍼시픽 등 국제대회에 한국대표로 출전하게 됩니다.
이들에게는 총 5,700만원의 사회활동비가 주어집니다. 한국i닷컴 미스코리아 사이트에서는 8일부터 28일까지 네티즌을 상대로 후보자 인터넷 인기투표를 합니다.
△ 일시=5월 28일(일) 오후 6시 30분
△ 장소=세종문화회관 대극장
△특별지원=국민체육진흥공단, 황재복 웨딩클래식(무대용 드레스), 씨실과 날실(무대용 한복), 기흥 코리아골프빌리지, 해운대 그랜드호텔, 蘭사진실
★ 입장권 예매등 문의=한국일보사 사업부 (02) 724-2613-6
주최: 한국일보 일간스포츠 한국i닷컴
주관: LG생활건강 방송: MBC 문화방송
후원: 갤러리아 백화점. 골든듀
협찬: 현대상선 한주여행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