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기업들이 한국 소비자를 끌기 위해 이벤트 경쟁을 펼치고 있다.가장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분야는 수입자동차업계. 메르세데스 벤츠 수입판매법인인 한성자동차는 9일 벤츠 뉴S클래스나 뉴E클래스를 새로 구입하는 고객 중 3쌍을 추첨, 시드니올림픽에 초청키로 했다고 밝혔다.
초청행사에 선정된 고객은 9월 15일부터 2박 3일간 시드니올림픽 개막식과 주요 경기는 물론 시드니 근교 투어까지 할 수 있다.
볼보코리아는 4월 중 결혼하는 커플을 대상으로 한달동안 매일 한쌍씩 볼보S80웨딩카 대여서비스를 실시한다. 4월에 결혼하는 커플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볼보측은 운전기사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세계적인 두피모발 관리업체인 스벤슨의 한국법인인 스벤슨코리아는 이달 한달동안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모발 샘플을 채취, 영국 런던의 스벤슨연구소로 보내 무료로 정밀분석해주는 프로그램을 펼친다. 스벤슨측은 고객들의 모발상태를 20여가지 항목으로 정밀 분석, 개인의 모발상태는 물론 탈모관리법도 알려줄 예정이다.
○…컴팩코리아(대표 강석욱)와 ㈜시그엔(대표 박인수)은 ‘시큐어드 리눅스’배포판 보급을 위한 공동마케팅을 펼친다.
이번 마케팅은 한국통신의 enTUM(기업인터넷 호스팅서비스) 고객에 대해 컴팩서버에 시큐어드 리눅스를 제공하는 것. 시그엔의 시큐어드 리눅스 배포판은 자체 개발한 리눅스 기반의 보안 솔루션을 패키징화, 리눅스 운영체계에 포함시킨 것이 특징이다. ○…다임러크라이슬러한국㈜은 최근 스포츠 세단 300M 3.5L모델을 출시했다. (사진)
300M은 알루미늄 재질의 DOHC 24밸브 V6 엔진이 장착됐으며 8단계 파워조정 가죽시트, 라디오 채널 파워메모리시스템등을 갖추고 있다. 급커브나 돌발 상황에서도 소음없이 매끄럽게 주행할 뿐만 아니라 4바퀴 각각 독립적인 서스펜션이 작동하는 것도 특징이다.
○…T.G.I.프라이데이스는 9일 그동안 5,000명 고객조사를 바탕으로 개발한 20여종의 메뉴를 전국 매장에 일제히 선보였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멕시칸요리와 이탈리아요리를 강화하고 애피타이저와 음료를 다양화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텍스맥스 타워’라는 메뉴는 텍사스와 멕시코풍의 독특한 요리로 벌써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진성훈기자
bluejin@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