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자커뮤니케이션(대표 김윤근)은 낙찰계를 인터넷에 접목시킨 ‘인터넷 낙찰계’사이트(www.azacom.co.kr)를 최근 개설했다. 이 사이트에 접속하면 무료로 게임을 즐기고 적립한 포인트에 따라 무료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 회사는 국내 카드사들과 제휴, 4월중 유료 낙찰계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네이버컴㈜은 KBS SBS MBC 등 공중파 방송 3사는 물론 케이블 TV와 위성 TV, AFKN 등의 방송 정보를 제공하는 인터넷 TV 가이드 ‘네이버 TV’(tv.naver.com)서비스를 2일 개설했다.
■ SBS인터넷은 온라인 쇼핑몰(buy6.com)에서 인터넷 방송을 이용해 케이블 홈쇼핑 채널처럼 상품의 이미지나 색상, 구체적인 모양 등을 보여주는 서비스를 매주 화요일 오후 1-2시에 실시한다.
■ 컴팩코리아는 6일 64비트 500㎒ 알파 EV6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확장과 시스템 유지 및 업그레이드에 편리하게 설계된 알파시스템 서버와 워크스테이션을 발표했다.
■ 세계 3위 통신회사 BT는 3일 오후 서울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밀레니엄 IT 시장 전망’을 주제로 국내 최초의 GIE(Global Information Exchange)행사를 개최하고 e비즈니스, 무선통신 등 정보통신 업계의 전망 및 신기술에 대해 토론을 펼쳤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