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건강얻고 사랑은 나누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건강얻고 사랑은 나누고"

입력
1999.12.02 00:00
0 0

『호수공원을 달리며 건강을 다지고 무의탁 노인도 도우세요』「한마음 사랑나누기 호수공원 거북이 마라톤 대회」가 5일 오전 7시30분부터 2시간동안 일산신도시 호수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일간스포츠와 롯데백화점 일산점이 공동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사업본부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시민들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는 롯데백화점 일산점앞 미관광장을 출발, 호수공원 4.7㎞을 한바퀴 돌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영훈(姜英勳)회장이 명예대회장을 맡아 무의탁 노인돕기 모금행사도 함께 마련한다.

또 몬주익 마라톤의 영웅 황영조, 인기스포츠 스타 장재근, 개그맨 이홍열, 가수 베이비 복수, 탤런트 이태란 김원희 송채환 등이 참가, 시민들과 함께 걸으며 팬사인회도 갖는다.

이와함께 뽀빠이 이상룡씨의 사회로 기네스 기록에 도전하는 25㎙ 샌드위치 제작 및 시식, 에어로빅 시범 등이 펼쳐진다. 참가자에게는 모자 2,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MTB자전거, 축구공, 배드민턴 라켓, 야구배트, 야구공, 마르쉐 훼밀리레스토랑 식사권 등 푸짐한 선물을 나눠준다. 중고교생들에게는 호수공원 깨끗이 가꾸기 봉사활동 실적(2시간)으로 인정해 준다. 문의 일간스포츠 (02)724-2491, 임펙트 코리아 (02)413-5764

김혁기자

hyukk@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