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후원 ‘퀴즈 대축제’/아토스·PCS 등 경품 제공「98 프랑스 월드컵 본선에서 첫 골을 터뜨릴 한국 선수를 찾아라」 한국일보社는 19일 오픈하는 인터넷전자신문 월드컵 특집 홈페이지를 통해 「98월드컵 퀴즈 대축제」를 개최한다.
한국일보社 일간스포츠가 주최하고 LG텔레콤이 후원, LG인터넷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98 프랑스 월드컵 본선에서 첫 골을 터뜨린 한국선수 알아 맞히기 ▲16강 진출팀 알아 맞히기 ▲우승팀 알아맞히기 ▲월드컵 상식 등 크게 4부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각 퀴즈는 월드컵 특집 홈페이지를 토대로 출제된다. 월드컵 홈페이지는 국가별 분석과 개최지 소개, 32강 전력분석, 한국팀 응원일정 등 각종 정보를 담고 있어 98프랑스 월드컵 관람 가이드 역할을 할전망이다. 응모는 인터넷과 전화자동응답서비스(ARS)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인터넷 사용자는 코리아링크(www.worldcup.co.kr,www.korealink.co.kr)와 LG텔레콤 홈페이지(www.lg019.co.kr/bbs/019-ad.htm), 6월 상용화를 시작하는 LG인터넷 「채널아이」(www.channeli.net)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또 인터넷 접속이 힘든 일반인들은 ARS(전화번호 027002533)를 통해 전화를 건후 음성 지시대로 참여하면 된다.
당첨자는 7월21일 코리아링크 등을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아토스를 비롯, 컴퓨터 프린터 PCS폰 등 경품이 제공된다. 또 응모자중 신규로 LG인터넷에 가입하는 전원에게는 인터넷 1개월 이용권을 무료 제공한다. (문의) (02)7242437∼8<전국제 기자 stevejun@korealink.co.kr>전국제>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