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부부 생활 지침”비디오 국내 첫선/영 ITV 교양프로 재편집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부부 생활 지침”비디오 국내 첫선/영 ITV 교양프로 재편집

입력
1995.04.14 00:00
0 0

 성문제를 솔직하게 다룬 비디오가 국내 처음으로 소개된다. BM코리아(701―0130)는 부부의 성에 대한 무지와 마음 속에 품고 있으나 얘기하기 꺼리는 각종 문제들을 해결하는 「부부생활 리서치」(원제 THE GOOD SEX GUIDE)를 다음달 초에 출시한다. 영국 I TV가 성인대상 심야 교양프로그램으로 제작, 방영한 것 중 우리정서에 맞는 것만 골라 편집했다. 「전망 좋은 방」의 여배우 헬레나 보헴이 진행을 맡았고 부부 성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6개 주제를 75분 짜리 2편으로 나눠 담았다.

 1편은 남성과 여성의 성적인 차이, 남자들의 고민, 잠자리에서 이루고 싶은 성적 욕구등을 다루고 있다. 2편에서는 다양한 체위와 테크닉, 성생활에 지켜야할 에티켓, 시들해진 노년의 성생활에 활기를 되찾는 법을 다룬다.

 이 작품은 외설스럽거나 선정적이지 않다. 오히려 솔직한 대화와 특이한 구성으로 자칫 심각하고 수치스러울 수 있는 내용을 아주 재미있게 엮었다.

 기본 줄기는 20대에서 60대 노인까지 다양한 남녀연령층의 솔직한 경험담과 이에 대한 전문상담자의 조언으로 이뤄진다.

 그러나 여기에 사회자의 재치있는 진행, 성과 관련된 행동을 암시하는 분장으로 출연한 연기자들의 정곡을 찌르는 코미디, 애니메이션, 그림등을 중간중간 삽입해 마치 재미있는 버라이어티 쇼를 보면서 성문제를 생각해 보게 한다. 연소자 관람 불가.

 『성을 주제로 부부 간에 자연스런 대화를 유도하기 위해 이 작품을 기획했다』는 BM코리아측은 무감각한 성생활을 지속하는 부부들은 물론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도움이 될것이라고 했다.<이대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