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선녀들’ 두 허준의 극적 상봉? 전광렬 등장 “허준 선생님, 제가 왔습니다”

알림

‘선녀들’ 두 허준의 극적 상봉? 전광렬 등장 “허준 선생님, 제가 왔습니다”

입력
2020.06.06 16:29
0 0
‘선녀들’에 전광렬이 출격한다. MBC 제공
‘선녀들’에 전광렬이 출격한다. MBC 제공

'선을 넘는 녀석들' 전광렬과 진짜 허준, 두 허준의 역사적 투샷이 포착됐다.

7일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41회는 유네스코 특집으로 꾸며져, 세계가 인정한 한국의 유산들 ‘종묘’와 ‘동의보감’을 집중 탐구한다. 설민석-전현무-김종민-유병재와 함께할 스페셜 게스트로는 ‘영원한 허준’ 전광렬이 출격을 예고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날 전광렬은 20년 전 드라마 ‘허준’ 속 자신의 유행어 “문을 여시오”를 우렁차게 외치며 등장, ‘선녀들’의 환호를 받았다고 한다.

동의보감을 쓴 조선 최고의 명의 허준, 그리고 허준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배우 전광렬. 이보다 찰떡일 수 없는 캐스팅에 ‘선녀들’은 "찐 주인공이 오셨다”며 그를 반겼다고.

특히 이날 전광렬은 진짜 허준과 극적 상봉(?)을 하며 ‘선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한다. 바로 허준의 초상화와 마주하게 된 것이다.

전광렬은 “허준 선생님, 제가 왔습니다”라고 인사를 하며, 허준과의 역사적 투샷을 만들어냈다고. 이 과정에서 허준과의 싱크로율을 높이기 위한 전광렬의 노력이 웃음을 빵 터지게 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전광렬은 20년 전 출연한 드라마 ‘허준’ 속 의학용어들을 술술 쏟아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한다.

한편, 전광렬의 활약은 7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4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