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박나래, 수상 소감 “건강한 웃음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할 것”

알림

박나래, 수상 소감 “건강한 웃음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할 것”

입력
2020.06.06 12:26
0 0
박나래가 수상 소감을 전했다. JDB엔터테인먼트 제공
박나래가 수상 소감을 전했다. JDB엔터테인먼트 제공

박나래가 예능 퀸의 저력을 과시했다. 

박나래는 지난 5일 진행된 제 56회 백상예술대상’에서 MBC ‘나 혼자 산다’로 TV 부문 여자 예능상을 수상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2017년 ‘백상예술대상’ 첫 수상과 지난해 MBC ‘연예대상’에 이어, 올해 또 한 번 영예를 안으며 독보적인 기록을 남겼다. 

트로피를 안은 박나래는 무대에서 “저와 후보에 올랐던 여자 예능인 여러분 존경하고 감사합니다. '나 혼자 산다' 식구들 고맙고 스태프, 출연자 모두 다 감사합니다. 프로그램을 하면서 행복했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시상식이 끝난 후 그는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건강한 웃음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이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헤쳐나갈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으며 모두가 다 편안하게 웃을 수 있는 날까지 열심히 하겠습니다. 행복하세요”라며 깊은 감사와 프로다운 각오를 전해왔다.

이처럼 세대를 막론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 ‘놀라운 토요일’, ‘코미디빅리그’, ‘구해줘! 홈즈’ 등 공개 코미디와 관찰 예능은 물론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빈틈 없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올해도 레드 카펫을 밟으며 스포트라이트의 중심에 선 박나래의 활약은 MBC ‘나 혼자 산다’, tvN ‘놀라운 토요일’, ‘코미디빅리그’와 오는 13일 첫 방송 예정인 SBS ‘박장데소’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