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TK 4ㆍ15 총선 현장] 대구 달서병 조원진 “문재인 정권 끌어내릴 투사 선택해 달라”

알림

[TK 4ㆍ15 총선 현장] 대구 달서병 조원진 “문재인 정권 끌어내릴 투사 선택해 달라”

입력
2020.04.02 17:40
0 0
조원진 대구달서병 후보 등 우리공화당 후보 5명이 두류동에서 합동 출정식을 하고 있다. 본인 제공
조원진 대구달서병 후보 등 우리공화당 후보 5명이 두류동에서 합동 출정식을 하고 있다. 본인 제공

대구달서병 조원진 후보를 비롯한 우리공화당 대구지역 후보 4명은 2일 오후 두류공원 문화예술회관 앞에서 합동 출정식을 가졌다.

조 후보는 출정식에서 “우리공화당은 박근혜 대통령 옥중메시지에 따라 황교안 대표에게 조건 없이 통합을 제안했지만 연락이 없다”면서 “보수통합의 시너지효과를 내기 위해 황교안 대표는 지금이라도 만나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조 후보는 “문재인 좌파독재정권 3년동안 목숨 걸고 싸운 정당은 미래통합당이 아니라 우리공화당이었다”며 “줄서기 정치, 기회주의 정치로 어떻게 위대한 대구의 정신을 계승할 수 있는가”라고 반문했다.

이어 조원진 후보는 “거대 야당의 오만으로 보수대통합이 힘들어졌지만, 그래도 반드시 하나가 되어야 한다”면서 “우리공화당이 반드시 당선되어서 대구경북의 정신을 살리고 보수대통합을 통해 대통령 단일후보를 이끌어 내겠다”고 말했다.

조 후보는 “지금 대구 민심은 문재인 정권을 반드시 심판하라는 것”이라면서 “이제는 말로만 떠드는 심판이 아니라 문재인 정권을 끌어내릴 수 있는 투쟁력과 용기가 있는 우리공화당을 꼭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우리공화당 출정식에는 조 후보를 비롯해 달서갑 이성우 후보, 달서을 김동렬 후보, 북구갑 김정준 후보를 포함한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김정모 기자 gjm@hankookilbo.com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를 작성한 기자에게 직접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며, 진실한 취재로 보답하겠습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