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슈돌’ 쉰파파 홍록기, 11개월 아들 루안 공개! ‘붕어빵 부자’

알림

‘슈돌’ 쉰파파 홍록기, 11개월 아들 루안 공개! ‘붕어빵 부자’

입력
2020.03.28 19:59
0 0
홍록기의 ‘붕어빵 아들’이 공개된다. KBS2 제공
홍록기의 ‘붕어빵 아들’이 공개된다. KBS2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라라자매와 홍경민 아들이 ‘홍트리오’로 만난다.

29일 방송되는 KBS 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23회는 ‘너를 만나 삶이 맛나’라는 부제처럼 즐거운 만남이 가득한 이야기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라라자매 라원-라임이는 아빠의 일터를 방문한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꿀케미를 선보이는 라라자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라라자매와 귀여운 남자아이가 담겨있다. 이 아이의 정체는 홍록기의 11개월 아들 루안이다. 2012년 모델 김아린과 결혼한 홍록기는 지난해 3월 쉰 살의 나이로 결혼 7년 만에 득남해 축하를 받았다. 아빠와 똑 닮은 붕어빵 외모가 눈길을 끈다.

이어 또 다른 사진에서는 동갑내기 라임이와 루안이가 떡뻥 쟁탈전을 펼치는 모습이 보인다. 입이 뾰로통 나온 루안이의 표정이 떡뻥전쟁의 전말을 궁금하게 한다.

이날 경민 아빠는 라라자매와 함께 자신의 일터인 뮤지컬 연습 현장을 찾았다. 이곳에서 아이들은 직접 준비한 간식들을 선물하며 연습 현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고 한다.

또한 라라자매는 이곳에서 또 한 명의 육아대디 홍록기의 아들 11개월 루안이와 만났다.

동생들을 잘 챙기는 큰언니 라원이부터, 투닥투닥 동갑 케미를 보여주는 라임이와 루안이까지. 처음 만났음에도 불구하고 잘 어울리는 아이들의 남매 케미가 현장 모두를 심쿵하게 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라라자매와 루안이의 훈훈한 ‘홍트리오’ 결성기는 오는 29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 '슈퍼맨이 돌아왔다' 323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