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리와인드’, 오늘(20일) 시즌2 첫 방송…현진영X성대현X김정남 탑골 스타 총 출동

알림

‘리와인드’, 오늘(20일) 시즌2 첫 방송…현진영X성대현X김정남 탑골 스타 총 출동

입력
2019.11.20 20:55
0 0
‘리와인드’가 재정비를 마치고 20일 새롭게 돌아온다.채널A 제공
‘리와인드’가 재정비를 마치고 20일 새롭게 돌아온다.채널A 제공

‘리와인드-시간을 달리는 게임’이 재정비를 마치고, 20일 새롭게 돌아온다.

그동안 3라운드의 투자 게임을 통해 1등 팀을 선정했던 것과는 달리, 이번 방송부터는 단 한 번의 투자로 승부를 가릴 예정이다. 대신 투자에 앞서 종잣돈을 마련할 수 있는 5개의 키워드 문제가 출제되는데, 획득한 종잣돈 액수에 따라 마지막 투자에 대한 기회가 다르게 돌아가기 때문에 현장은 더욱 팽팽한 긴장감으로 가득 찼다는 후문이다.

출연진에도 약간의 변화가 있다. 명수, 김종국, 하하가 이끄는 세 팀에서 박명수, 김종국 두 팀으로 개편한다.

가장 실적이 낮았던 하하 팀이 해체되고 이지혜는 박명수 팀으로 스카우트, 하하는 팀장에서 김종국 팀의 팀원으로 강등된다. 나머지 한 팀은 매번 특색 있는 스페셜 게스트로 팀을 구성해 기존 멤버들과 대결을 펼친다.

첫 도전자 팀으로는 90년대를 주름 잡았던 ‘탑골 스타’ 현진영, 김정남, 성대현이 출연한다. 이들이 첫 출연하는 이번 방송은 1992년도로 타임슬립 한다.

각자 전성기를 보냈던 시절이라며 문제마다 강한 자신감을 내비친 현진영, 김정남, 성대현은 힌트도 필요 없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더한다. 여기에 갑자기 펼쳐진 노래방 점수 내기 대결에서 칼군무와 함께 하나의 팀처럼 완벽한 호흡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할 예정이다.

더 짜릿해진 승부 대결과 진한 추억 토크로 업그레이드된 ‘리와인드’는 오는 20일 오후 9시 50분 채널A ‘리와인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