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한국암웨이, 배수정 신임 대표 선임

알림

한국암웨이, 배수정 신임 대표 선임

입력
2019.11.08 13:19
0 0
배수정 한국암웨이 신임 대표이사
배수정 한국암웨이 신임 대표이사

한국암웨이는 미국 암웨이 본사의 글로벌 브랜드&마케팅 최고책임자(Global Chief Brand & Marketing Officer, Global CBMO)인 배수정 아시아태평양지역 마케팅 총괄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한다고 8일 밝혔다.

배 신임 대표는 1995년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마케터로 입사했다. 2006년 마케팅 이사로 승진한 후 2010년 마케팅 상무, 2014년 8월 아시아태평양지역의 마케팅 총괄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2015년에는 암웨이 본사 글로벌 브랜드&마케팅 최고 책임자로 발탁됐다.

그는 암웨이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끈 인물이다.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아티스트리를 아시아 시장에 성공적으로 정착시켰으며, 한국암웨이에 아시아 이노베이션 센터를 유치하기도 했다. 또 글로벌 브랜드&마케팅 총책임자로 재직하며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홈리빙 브랜드의 마케팅과 글로벌 브랜딩, 사회공헌활동, PR 등을 총괄했다.

앞서 2017년 한국암웨이 대표로 선임돼 최근 사임한 김장환 전 대표이사는 지난 6월 설립된 한국암웨이 미래재단 이사장으로 사회공헌활동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써 나갈 예정이다.

강은영기자 kiss@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