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레이디스코드, 라이브 콘텐츠에 팬송 선곡한 훈훈 마음씨

알림

레이디스코드, 라이브 콘텐츠에 팬송 선곡한 훈훈 마음씨

입력
2019.10.22 16:41
0 0
레이디스코드가 팬송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딩고뮤직,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레이디스코드가 팬송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딩고뮤직,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팬들에게 특별한 라이브 영상을 선물했다.

21일 온라인 음악 플랫폼 딩고 뮤직 SNS 채널을 통해 레이디스 코드의 팬송 '네버 엔딩 스토리(NEVER ENDING STORY)’ 세로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레이디스 코드는 밤하늘을 연상케하는 보라색 배경에서 '네버 엔딩 스토리’를 열창했다. 세 멤버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는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네버 엔딩 스토리'가 레이디스 코드의 데뷔 6년 만에 처음 나온 팬송인 만큼, 가사에 담긴 의미들이 팬들을 향한 세 멤버의 사랑을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다.

곡명처럼 앞으로도 오랜 시간 함께 하길 기도하는 마음을 담고 있는 '네버 엔딩 스토리'는 새롭게 써 내려 갈 이야기들에 대한 설렘도 함께 표현한 노래다.

레이디스 코드는 지난 1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셋 미 프리(SET ME FREE)’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