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아빠본색’ 태진아 이루, 요트 위에서 진솔한 대화…이들의 마지막 이야기는?

알림

‘아빠본색’ 태진아 이루, 요트 위에서 진솔한 대화…이들의 마지막 이야기는?

입력
2019.09.11 17:34
0 0
‘아빠본색’ 태진아 부자의 특별한 하루가 공개된다.채널A 제공
‘아빠본색’ 태진아 부자의 특별한 하루가 공개된다.채널A 제공

‘아빠본색’ 태진아가 특별한 눈물을 보였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태진아 부자의 특별한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태진아는 팔을 다쳐 외출을 하지 못하는 아들 이루의 기분전환을 위해 특별한 나들이를 계획한다. 태진아는 이루와의 추억이 깃든 한강에서 ‘선상 바비큐’를 계획한다. 남들에게는 쉽게 할 수 있는 바비큐지만, 지금껏 너무 바쁘게 살아왔던 그는 아들과 바비큐 한번 제대로 못해봤음을 고백한다.

태진아는 다친 아들에게 오늘은 모든 걸 다 해주겠다며 호기롭게 나선다. 하지만 바비큐 준비를 직접 해야 한다는 직원의 말에 태진아는 당황하며 이내 귀찮아해 웃음을 자아낸다. 고기를 직접 굽겠다던 태진아는 고기에 소금을 왕창 뿌려 이루를 당황케 하는 것은 물론 날이 더워 짜증이 폭발하기에 이른다.

한편 두 사람은 이루의 결혼에 대해 이야기한다. 태진아는 얼마 전 아내가 “생일 선물로 이루가 장가가는 게 소원이다”라고 말했던 일화를 공개한다. 이에 이루는 “만약 내가 결혼하면 손주가 누구 성격을 닮았으면 좋겠어?“라고 묻는다.

태진아가 ”내 성격을 닮으면 좋겠다”라고 답하자, 이루는 “그러면 결혼을 안 하겠다”라고 선언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후 부자는 요트를 타며 진솔한 대화를 나눈다. 이루는 어릴 때 아버지와 함께하지 못했던 시간을 ‘아빠본색’을 통해 보낼 수 있어 좋았다고 고백해 태진아를 뭉클하게 한다. 추억에 젖은 부자는 두 사람에게 의미 있는 노래인 ‘옥경이’를 함께 부르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본 태진아는 “너무 좋은 추억이었다”라며 북받치는 눈물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태진아·이루 부자의 마지막 이야기는 15일 오후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공개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