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선을 넘는 녀석들’ 조진웅, 최애 부산 맛집 공개…주문부터 단골 포스 ‘뿜뿜’

알림

‘선을 넘는 녀석들’ 조진웅, 최애 부산 맛집 공개…주문부터 단골 포스 ‘뿜뿜’

입력
2019.08.25 10:45
0 0
‘선을 넘는 녀석들’ 조진웅이 부산 단골 맛집을 공개했다. MBC 제공
‘선을 넘는 녀석들’ 조진웅이 부산 단골 맛집을 공개했다. MBC 제공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조진웅이 자신의 최애 부산 맛집을 공개한다.

MBC 역사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이하 ‘선녀들’)-리턴즈’ 2회에서는 부산 역사 탐사를 떠나는 설민석-전현무-조진웅-B1A4 산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 과정에서 조진웅은 ‘나만 알고 싶은’ 자신의 단골 맛집을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 멤버들의 환호성을 받았다고 한다.

이날 조진웅을 따라 그가 대학교 때부터 찾았던 최애 맛집을 들어간 ‘선녀들’. 조진웅은 입장부터 자연스럽게 “이모~” 애교를 보이는가 하면, “큰 거 하나!”를 외치며 단골 포스를 발산하는 등 제대로 부산 로컬 맛을 기대하게 했다.

모두의 기대 속 등장한 ‘진웅 맛집’의 메뉴는 비주얼부터 매서운 맛(?)을 예고, 멤버들의 침샘을 폭발시켰다고. 불타는 먹방을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에 조진웅은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폭풍 먹방 후 땀에 흠뻑 젖은 멤버들의 모습이 ‘진웅 맛집’을 더욱 궁금해지게 하는 상황. 오랜 지인에게조차 아껴 뒀던 조진웅의 최애 맛집 공개는 물론, 숨겨진 부산의 역사까지 모두 공개될 이날 방송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2회 부산 편은 25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