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레드벨벳 예리, 러블리 비주얼 티저 이미지 공개…시원한 여름 분위기 ‘시선집중’

알림

레드벨벳 예리, 러블리 비주얼 티저 이미지 공개…시원한 여름 분위기 ‘시선집중’

입력
2019.08.15 10:30
0 0
레드벨벳 예리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레드벨벳 예리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파클링 서머송 ‘음파음파’로 컴백하는 레드벨벳이 멤버 예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15일 오전 12시 레드벨벳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 예리의 티저 이미지는 러블리한 비주얼과 맑고 시원한 여름 분위기가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레드벨벳 SNS 공식 계정에는 새 앨범 수록곡 ‘Love Is The Way’의 하이라이트 음원도 공개됐으며, 이 곡은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R&B 팝 장르 곡으로, 가사에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만 서면 몸과 마음이 반대로 움직여 애타는 상황을 풋풋하게 풀어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레드벨벳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를 공개하며, 청량한 매력의 타이틀 곡 ‘음파음파’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는 20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