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TOO’, 12번째 연습생 제롬 공개..소년美 물씬 ‘조각 비주얼’ 보컬

알림

‘TOO’, 12번째 연습생 제롬 공개..소년美 물씬 ‘조각 비주얼’ 보컬

입력
2019.07.21 18:04
0 0
‘TOO’의 12번째 연습생 제롬이 공개됐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TOO’의 12번째 연습생 제롬이 공개됐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TOO(Ten Oriented Orchestra)’ 12번째 연습생 제롬이 공개됐다.

21일 정오 World Klass(월드 클래스) 공식 V LIVE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를 통해 ‘TOO’ 12번째 연습생 제롬(JEROME) 프로필 이미지가 전격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 속 제롬은 단정한 헤어스타일로 소년다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특히 큰 눈에 오똑한 코를 자랑하는 옆 선으로 국내외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제롬은 한국 출신의 보컬 포지션 연습생이다. 프로필 이미지만으로 흡인력을 높인 비주얼 때문인지 베일에 가려진 그의 보컬 실력까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Ten Oriented Orchestra’의 약자인 ‘TOO’는 ‘10가지의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의미를 나타낸다. 이렇듯 글로벌 팬들을 겨냥한 ‘TOO’는 한국·일본·중국·미국·호주 등에서 온 20인의 연습생이 데뷔를 위해 경쟁을 펼치게 되며, 총 10명이 최종 데뷔 멤버로 발탁된다.

연습생들의 경쟁을 담아낼 서바이벌 프로그램명 ‘World Klass’는 ‘월드클래스’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k는 ‘k-pop’을 뜻한다. 예능적인 요소를 강화하고 연습생 개개인의 캐릭터를 살릴 전망이다. 서울·뉴욕·LA 3개 지역을 오가며 촬영이 진행된다. 여기에 해외 유명 프로듀서 및 아티스트, 국내 초호화 멘토 및 게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연습생들의 성장을 위해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n.CH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하는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TOO’의 데뷔 과정을 생생하게 그려낼 새 리얼리티 및 서바이벌 프로그램 ‘World Klass(월드 클래스)’는 이달 ‘KCON 2019 NY’에서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했으며, 오는 9월 Mnet 채널과 브이라이브(V앱)를 통해 첫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