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오승윤, 여자친구 음주운전 방조 혐의 적발.. “깊이 반성 중, 성실히 경찰조사” [공식]

알림

오승윤, 여자친구 음주운전 방조 혐의 적발.. “깊이 반성 중, 성실히 경찰조사” [공식]

입력
2019.07.11 18:00
수정
2019.07.11 18:01
0 0
오승윤이 여자친구 음주운전 방조 혐의로 적발됐다. 티앤아이컬쳐스 제공
오승윤이 여자친구 음주운전 방조 혐의로 적발됐다. 티앤아이컬쳐스 제공

오승윤이 여자친구의 음주운전을 방조한 혐의로 경찰에 적발됐다.

11일 오승윤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 측은 공식 입장문을 내고 “오승윤은 지난 달 26일 인천시 서구에서 동승하고 있던 여성 A씨의 음주운전을 방조했다”며 “이로 인해 오승윤은 인천 서부경찰서에 음주운전 방조 혐의로 불구속 입건돼 조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오승윤은 소속사를 통해 “비록 말리려고 시도하긴 했지만, 끝까지 A씨의 음주운전을 막지 못한 것은 전적으로 제 잘못”이라며 “깊이 뉘우치고 있으며 성실히 경찰 조사를 받았다”는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오승윤은 경찰 조사를 받고, 이에 따라 나올 결과를 겸허히 수용할 예정”이라며 “불미스러운 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날 인천 서부경찰서는 오승윤과 오승윤의 여자친구 A씨를 각각 음주운전 방조 혐의와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다. 오승윤은 지난 달 26일 오전 1시께 인천시 서구 청라동에서 여자친구의 음주운전을 인지하고도 방조한 혐의를 받고 있다.

오승윤의 여자친구인 A씨는 당시 음주 상태로 오승윤의 BMW 승용차를 50m 가량 운전하다가 단속 중이던 경찰에 적발됐다.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101%였다.

한편 지난 1996년 MBC 드라마 ‘자반고등어’를 통해 아역 배우로 데뷔한 오승윤은 이후 ‘매직키드 마수리’로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SBS ‘황후의 품격’ 등에 출연했으며, MBC 예능 ‘호구의 연애’에 출연 중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