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마리텔 V2', 최태성의 ‘쿡사’ 역대급 1900만 원 기부금 등장!

알림

'마리텔 V2', 최태성의 ‘쿡사’ 역대급 1900만 원 기부금 등장!

입력
2019.06.26 16:11
0 0
‘마리텔 V2’에서 역대급 기부금이 등장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MBC 제공
‘마리텔 V2’에서 역대급 기부금이 등장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MBC 제공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지난 15일 트위치 생방송 중 최태성의 ‘쿡방(쿡사+역사)’에서 역대급 도네이션이 터진 현장을 공개했다.

최태성과 딘딘, 샘 오취리가 함께 ‘쿡사’를 진행하는 도중 기부된 ‘19,190,301원’이라는 기부금에는 역사적 의미가 담겨있다고 밝혀져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지난 15일 트위치 생방송에서 최태성의 ‘쿡사’에서 ’19,190,301원’이라는 프로그램 최대 기부금이 나온 현장을 MBC 유튜브 채널 ‘MBCentertainment’의 ‘마요미(마리텔 주요장면 미리보기)’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최태성이 ‘질문 요정’ 딘딘, ‘명예 한국인’ 샘 오취리와 함께 ’쿡사’를 함께하고 있어 눈길을 모았다.

이들은 지난 15일 트위치 생방송에서 방송 도중 터진 ’19,190,301원’이라는 역대급 기부금과 숫자 속에 담긴 역사적 의미를 이야기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태성은 덤덤하게 기부금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BTS(빛태성)’다운 포스를 보여주고 있다. 그는 “도네이션 금액은 ‘1919년 3월 1일’을 표현한 것으로,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한 금액이다”며 “우리가 지금 재미있고 신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이유가 100년 전 그분들의 함성 소리 덕분이라는 것을 기억해줬으면 좋겠다”라며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그런가 하면 오는 28일 방송될 '마리텔 V2'에서는 ‘저택 주인님의 셋째딸’로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이 등장해 ‘마리텔 가족’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정형돈과 모모랜드 낸시, 장성규가 ‘또 무엇이든 덤벼보세요’로 더 강력한 현피 대회를 펼칠 예정인 가운데, 김구라가 송가인, 장영란과 함께 역조공 이벤트를 펼칠 것으로 보인다.

이어 최태성과 딘딘, 샘 오취리가 ‘쿡사’, 애슬레저 리빙 브랜드 ‘안다르’의 신애련 대표가 등장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팔색조 매력을 지닌 ‘콘텐츠 방송 맛집’으로 알려진 ‘마리텔 V2’의 본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