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하성운, ‘그녀의 사생활’ OST ‘Think of you’ 참여…로맨틱 감성 폭발

알림

하성운, ‘그녀의 사생활’ OST ‘Think of you’ 참여…로맨틱 감성 폭발

입력
2019.05.13 12:42
0 0
‘그녀의 사생활’ OST에 하성운이 참여했다. CJ ENM 제공
‘그녀의 사생활’ OST에 하성운이 참여했다. CJ ENM 제공

하성운이 '그녀의 사생활'을 통해 처음으로 OST에 참여한다.

tvN '그녀의 사생활' 측은 하성운이 부른 'Think of you'가 오는 1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하성운이 부른 ‘Think of You’는 아름다운 선율과 피아노 아르페지오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발라드로, 미니멀하면서도 깔끔하게 짜인 구성이 따뜻하고 잔잔한 여운을 남긴다. 하성운은 이 곡을 통해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선보이며 로맨틱한 감성을 깊이 있게 담아냈다.

'Think of You'는 지난8회 방송분에서 라이언(김재욱)과 덕미(박민영)가 엇갈리는 장면에서 살짝 등장한 이후 시청자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쏟아진 바 있다.

서로를 향한 좋아하는 마음을 조심스럽게 내비치는 라이언과 덕미의 로맨스를 담아낸 노랫말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설렘과 감동을 자아낸다. 특히 ‘너를 향해 여기 활짝 핀 맘 감춰보네’, ‘살짝 스치듯이 마주친 눈빛, 닿지 못한 맘이 너를 기다려’ 등의 가사는 라이언과 덕미의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한다.

'Think of You'에는 정승환 ‘너였다면’, 멜로망스 ‘짙어져’, 폴킴 ‘있잖아’ 등 명품 OST를 작곡한 프로듀싱 팀 1601이 참여해 또 한 번의 명곡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작사에는 김윤아 ‘나인 너에게’, 홍대광 ‘둥둥’ 등의 노랫말을 쓴 작사가 김호경이 참여했다.

‘그녀의 사생활’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방영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