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블랙핑크, ‘레이트쇼’로 美 방송 성공적인 데뷔…폭발적 환호+기립박수

알림

블랙핑크, ‘레이트쇼’로 美 방송 성공적인 데뷔…폭발적 환호+기립박수

입력
2019.02.12 15:51
수정
2019.02.12 16:14
0 0
블랙핑크가 화제다. 미국 CBS 제공
블랙핑크가 화제다. 미국 CBS 제공

블랙핑크가 ‘레이트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성공적인 미국 방송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11일(이하 현지 시간) 블랙핑크는 미국 CBS ‘레이트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에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출연해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에드 설리반 극장 무대에서 ‘뚜두뚜두’를 선보였다.

블랙핑크가 무대에 오르기 전, 사회자인 스티븐 콜베어는 “오늘 밤 미국 방송에 처음으로 데뷔하는, 널리 사랑받고 있는 K팝 걸그룹 블랙핑크가 ‘뚜두뚜두’ 무대를 선사한다. 큰 박수로 환영해 달라”고 소개하자 관객들은 일제히 뜨거운 환호성을 질렀다.

블랙핑크가 ‘뚜두뚜두’ 무대를 선보이는 동안 객석 이곳저곳에서 감탄이 쏟아져 나왔다. 블랙핑크가 카리스마 넘치는 댄스 브레이크를 선보이자 관객들은 멤버들의 이름을 부르며 연신 환호했다.

관객들은 무대가 끝나자 뜨거운 기립박수로 화답했고, 스티븐 콜베어는 “봄에 열리는 블랙핑크의 첫 번째 북미 투어에서 블랙핑크를 만나보라”고 직접 홍보에 나섰다.

스티븐 콜베어는 블랙핑크와 악수를 나누고 무대에서 함께 사진을 찍으며 이날의 만남을 기념했다.

특히, 이날 에드 설리반 극장 앞에는 뉴욕의 한겨울 날씨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블랙핑크의 팬들이 몰려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방송 시작 전부터 극장 앞에 몰려 ‘뚜두뚜두’, ‘포에버영’, ‘휘파람’, ‘붐바야’ 등을 부르며 블랙핑크의 미국 방문을 열렬히 환영했다.

더불어 생일을 맞은 로제를 위해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는 등 감동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블랙핑크가 미국 방송 첫 데뷔 무대를 가진 ‘레이트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는 미국 CBS의 간판 심야 토크쇼다.

그동안 힐러리 클린턴, 레이디 가가, 라이언 레이놀즈, 저스틴 팀버레이크, 잭 블랙 등 각 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유명인들이 대거 출연했으며, 폴 사이먼, 릴 웨인, 두아 리파 등 내로라 하는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이 쇼에서 무대를 꾸몄다.

이처럼 미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프로그램에서 현지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블랙핑크는 12일 미국 ABC의 대표적인 아침 뉴스 프로그램인 ‘굿모닝 아메리카’와 15일 낮 방송 프로그램인 ‘스트라한 앤드 사라’에 출연한다.

더불어 블랙핑크는 북미 투어를 통해 직접 미국 팬들을 찾아간다.

오는 4월 17일 로스엔젤레스를 시작으로 24일 시카고, 27일 해밀턴, 5월 1일 뉴어크, 5일 애틀랜타, 8일 포트워스 등 총 6개 도시 6회 공연으로 현지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