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궁민남편’ 차인표 “내 동생 안정환♥”, 남다른 애정과 존경심

알림

‘궁민남편’ 차인표 “내 동생 안정환♥”, 남다른 애정과 존경심

입력
2019.02.03 13:23
0 0
MBC 제공
MBC 제공

안정환을 향한 차인표의 남다른 사랑과 존경이 폭발한다.

3일 방송되는 MBC 일밤 ‘궁민남편’에서는 차인표가 특별히 준비한 아이템인 안정환 레전드 편이 그려진다. 차인표는 지난번 소울푸드 특집에서 획득한 ‘안정환 1회 사용권’을 활용, 이번 특집을 직접 계획하고 이끈다.

앞서 ‘궁민남편’ 백패킹(비박) 특집에서 차인표는 “2002년 국가대표팀이 너무 멋있어서 심판이직까지 생각했다”며 축구에 대한 애정을 가득 드러낸 바 있다. 그의 주도로 ‘궁민남편’의 같은 멤버가 아닌 선수 안정환의 과거를 돌아보면서 축구를 배우고 어떤 사람이었는지 다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자칭타칭 안정환의 리즈시절 사진으로 입간판을 제작해오는 준비성부터 그의 선수 시절 역사와 약력을 읊는 정성까지 보인다. 또 멤버들에게 “오늘 하루는 동생이 아니라 안 감독님으로 불러야 한다”라며 존경심을 드러내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국가대표 트레이닝센터 파주NFC(National Football Center)의 선수식당에서 밥을 먹으며 “내 동생 정환이가 우리 멤버로 있기 때문에 여기서 이렇게 먹을 수 있는 거”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는다고. 그런가 하면 안정환에게 직접 배우는 속성 헤딩 수업에서 대굴욕을 맛보며 빵 터지는 웃음을 선물한다는 후문이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