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2016 대한민국 베스트신상품]│아트앤디자인인터내셔널

알림

[2016 대한민국 베스트신상품]│아트앤디자인인터내셔널

입력
2016.07.19 04:01
0 0

아트앤디자인인터내셔널은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당당한 남성들을 위한 남성 전용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웨거(http://swagger.kr)’를 선보이고 있다.

스웨거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헤어 스터너 매트 앤 하드 왁스’는 남성적인 향과 강한 세팅력, 물로 쉽게 씻겨지는 세정력이 특징이다. 피부에 해로운 트리에탄올아민을 첨가하지 않고 천연 칸데릴라와 비즈 왁스로 두피 자극 없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 천연 성분인 유기농 오트밀 오일과 아보카도 오일을 첨가해 소비자의 모발, 두피 건강을 한번 더 고려한 제품이다.

스웨거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헤어 제품군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포마드 스타일을 위한 ‘스웨거 헤어 슬래머 포마드’, 강력한 고정력으로 왁스와 완벽한 콤비를 이루는 ‘스웨거 헤어 세터 스프레이’에 이어 긴 머리용 ‘스웨거 헤어 스터너 크리미 앤 소프트 왁스’를 출시한다.

이 중 '크리미 앤 소프트 왁스'는 부드러운 질감으로 발림성이 좋아 내추럴 댄디컷, 롱 웨이브 등 긴 머리의 남성들이 좀 더 손쉽게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로 연출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