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오토 라이프] 브리핑

알림

[오토 라이프] 브리핑

입력
2017.12.19 10:14
21면
0 0

현대차그룹 3년 연속 美‘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현대자동차그룹은 제네시스 G80 스포츠ㆍ콘셉트카 GV80, 현대차 쏘나타 뉴 라이즈, 기아차 스팅어ㆍ니로ㆍ리오 등 총 6개 차종이 미국의 유력 디자인상 ‘2017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운송 디자인 자동차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이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며 “각 브랜드만의 디자인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품질과 상품성을 높여 전세계 고객에게 더 나은 만족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벤츠 ‘케어앤트러스트’캠페인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철학을 담은 ‘케어앤트러스트’(Care & Trust) 서비스 캠페인을 시작하며 배우 박근형씨를 주인공으로 한 ‘당신의 옆자리엔 누가 있나요’편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박씨 부부의 결혼식 장면부터 반세기의 세월에 걸쳐 인생의 동반자로서 고락을 함께해 온 모습을 담고 있다. 김지섭 벤츠 코리아 부사장은 “사랑하는 배우자를 지키고 배려하는 박씨의 모습을 통해, 고객과 가족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벤츠만의 서비스 철학을 투영했다”고 설명했다.

시트로엥, 전 모델 대상 전국 시승행사

한불모터스가 19일부터 24일까지 시트로엥을 체험할 수 있는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시승 대상은 패밀리카로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7인승 다목적차량(MPV) ‘그랜드C4피카소’와 5인승 크로스오버 ‘C4피카소’등 국내에서 판매중인 시트로엥 전 모델(3종 5트림)이다. 시승행사는 전국 14개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실시되며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한 후 지정한 전시장을 방문하면 시승이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