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부동산 파일] 청주 대표적 ‘숲세권’ 힐즈파크 푸르지오 등 분양

알림

[부동산 파일] 청주 대표적 ‘숲세권’ 힐즈파크 푸르지오 등 분양

입력
2018.05.08 14:39
25면
0 0

청주 대표적 ‘숲세권’ 힐즈파크 푸르지오 분양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 조감도. 대우건설 제공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 조감도. 대우건설 제공

대우건설이 이달 중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를 분양한다.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덕동에 위치해 있고 전용면적 75㎡~121㎡, 총 777가구로 이뤄졌다. 단지의 93%가 84㎡ 이하 중소형이다. 새적굴 근린공원, 내덕 생활체육공원 등과 인접해 '숲세권' 단지로 분류된다. 단지 바로 앞 청주 제1순환로가 지나가, 청주 시내는 물론 청주산업단지 등으로 출퇴근이 편리하다. 교육환경도 좋다. 내덕초등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주성ㆍ중앙ㆍ율량중, 신흥ㆍ대성고 등도 가깝다. 견본 주택은 오는 11일 내덕동 788-73(율량동 서희스타힐스 인근)에서 문을 연다.

한화건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건축꿈나무 지원

한화건설-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협약식. 한화건설 제공
한화건설-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협약식. 한화건설 제공

한화건설이 지난 3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건축꿈나무여행’ 협약식을 열고,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1억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건축 꿈나무 여행’은 2013년부터 시작된 한화건설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임직원과 대학생이 함께 청소년 건축가의 꿈을 응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 청소년들은 건축의 노벨상으로 평가 받는 프리츠커상 수상자인 안도 타다오가 설계한 가평 한화 인재경영원 등 평소 접하기 힘든 건축 현장을 견학한다. 올해부터는 ‘건축 꿈나무 여행’ 프로그램에 직원 1명과 대학생 봉사단 2명을 매칭한 10개의 팀을 선발, 총 1,000만원의 장학금도 전달할 예정이다.

하남시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 테크노밸리 U1센터 분양

하남테크노벨리 U1센터 조감도. 대우건설 제공
하남테크노벨리 U1센터 조감도. 대우건설 제공

대우건설이 ‘하남테크노밸리 U1센터’를 분양 중이다. 경기 하남시 풍산동 401번지 일원 지역현안 사업1지구 내 도시지원시설용지에 위치한 U1센터는 지하2층 지상15층, 연면적 27만㎡의 규모다. 하남시 황산 교차로와 하남대로에 접하고 있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수도권 간선급행버스(BRT)도 운행 중이다. 상일IC, 하남IC와도 멀지 않다. 2020년 지하철 5호선 상일-검단산 구간이 개통되면 교통은 더 나아질 전망이다. ‘드라이브인 시스템’과 ‘도어투도어 시스템’으로 호실 내부까지 차량이 진입할 수 있는 등 물류이동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홍보관은 하남 풍산동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는 2019년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