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피현정이 선택한 착한 선크림, 이제는 ‘부츠’에서 만나요

알림

피현정이 선택한 착한 선크림, 이제는 ‘부츠’에서 만나요

입력
2017.07.31 04:00
0 0

“피현정이 선택한 착한 선크림, 이제는 부츠에서 만나요”

최근 국내 화장품 업계를 대표하는 뷰티 전문가 중 한명인 피현정이 선정한 착한 선크림으로 화제가 되었던 케이비랩 코스메틱의 대표 브랜드 ‘랩노’를 이제 부츠(Boots)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신개념 뷰티라이프 스토어 크리마레를 시작으로 6월 갤러리아 압구정점 팝업스토어 입점 등 빠르게 오프라인 매장을 확산하고 있는 랩노가 지난 7월 27일 세계 이마트 부츠 명동점에 입점한 것.

부츠는 영국의 대표 브랜드이자 글로벌 1위 드럭스토어로 뷰티 및 헬스케어 상품 등을 두루 갖추고 있다.

국내에서는 신세계 이마트와 손을 잡고 약 2년간 국내 론칭을 준비했다. 부츠 명동점 내 랩노 매장에서는 착한화장품 전도사 피현정이 직접 추천한 선크림과 비비쿠션, 토너 등 19종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랩노는 부츠 명동점 입점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마스크팩세트 4종 3+2 행사 및 4SP토너·4SP클렌징워터·4SP비비쿠션 20%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여기에 선크림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랩노 파우치와 샘플 12종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도 증정한다.

특히 랩노는 앞으로 국내 매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유통채널 다각화에 나설 예정을 밝혀 주목된다.

이미 오는 9월 일본 내에 추가 오픈하는 크리마레 5개 매장에 마스크팩 4종과 비비쿠션 입점을 확정 지었다.

이와 관련 랩노 관계자는 “제품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이 있기 때문에, 부츠 입점 등 오프라인 현장에서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테스트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날수록 랩노의 가치는 더욱 극대화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랩노는 ‘좋은 것만 남기는 화장품 연구소’라는 슬로건과 함께 화장품 속 유해성분이 ‘0’이 되도록 거듭 연구하는 브랜드로 지난해 말 론칭되었다.

꼼꼼하고 끈질긴 성분 배합 실험을 통해 피부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모든 제품이 전성분 EWG 저자극 안전등급으로 구성되어 있어 안전성에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20가지 주의성분 무첨가와 피부자극임상 테스트완료, 14가지 주의성분 무첨가테스트를 완료함으로써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지흥 객원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