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남김없이 지우고, 빈틈없이 채우다”

알림

“남김없이 지우고, 빈틈없이 채우다”

입력
2018.07.12 22:00
수정
2018.07.13 13:29
0 0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외부 유해 물질 및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은 깨끗이 세정하고, 피부 속 깊숙이 촉촉한 수분감을 채워주는 신제품 ‘딥 클렌징 루틴’ 2종을 출시한다.

탁월한 보습력을 지닌 사하라 사막의 고귀한 원료 ‘선인장 시드 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담아 지울수록 더욱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시켜 줄 헉슬리의 ‘딥 클렌징 루틴’은 오일과 폼 2종으로 구성되었다.

먼저 ‘클렌징 오일 딥 클린 딥 모이스트’는 물처럼 가볍고 산뜻한 오일 제형이 피부 사이사이의 노폐물은 물론, 베이스와 포인트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주는 워시-오프 타입의 오일 클렌저로, 물 세안만으로도 잔여감 없이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다.

또한 선인장 시드 오일을 포함한 다양한 식물성 오일 성분을 배합하여 피부 표면에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 주어 딥 클렌징 후에도 피부 수분을 잃지 않도록 케어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클렌징 폼 딥 클린 딥 모이스트’는 클레이 성분이 함유된 부드럽고 쫀쫀한 미세 거품 입자가 모공에 끼인 노폐물과 먼지를 깨끗하게 흡착해주고 선인장 추출물을 성분이 순하고 촉촉한 세정을 돕는 고보습의 클렌징 폼이다.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블루 로터스, 블루 아가베 등의 블루 컬러 원료를 적용하여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 진정은 물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여 주고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을 담아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헉슬리 클렌징 폼 전용 페이셜 버블망 ‘포밍 네트 휩 잇’을 함께 사용하면 보다 밀도 있고 풍부한 거품을 쉽고 빠르게 만들어 낼 수 있다.

한편 헉슬리의 신제품 ‘딥 클렌징 루틴’ 2종은 공식 홈페이지와 가로수길에 위치한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 편집숍 크리마레, 롯데백화점과 AK 플라자 단독 매장, 그리고 현대백화점 및 신세계 백화점 내 편집 매장 앳뷰티와 시코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