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홍콩 오션파크, 오색찬란 ‘크리스마스 센세이션’ 이벤트 17일 시작

알림

홍콩 오션파크, 오색찬란 ‘크리스마스 센세이션’ 이벤트 17일 시작

입력
2016.12.14 16:34
0 0

홍콩 오션파크(Ocean Park)는 17일부터 크리스마스 센세이션 이벤트를 통해 ‘사이버 일루션 쇼(Cyber Illusion Spectacular)’를 선보인다.

홍콩의 대표 테마파크인 오션파크가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센세이션 2016의 메인 이벤트인 ‘사이버 일루션 쇼’는 환상, 마법, 그리고 미지의 세계를 테마로 한 무대 공연으로, 마술 쇼와 최첨단 시각효과를 활용한 화려한 라이브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LED 조명을 배경으로한 미래지향적 사이버 무대 위에서 환상적인 볼거리를 제공한다. 마이클 보이드와 소울 미스틱, 카산드라 가서, 포 챙 등의 놀라운 마술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산타 트리 오두막집에서 산타클로스와 엘프요정들과의 포토타임을 제공하며, 크리스마스 테마로 꾸며진 산타의 윔지컬 가든에서는 대형 악기 모형의 토피어리 등이 전시돼 기념 사진의 배경으로 안성맞춤이다.

펭귄 드레스업 딜라이트도 새로 선보인다. 펭귄 복장을 한 퍼포먼스 연기자들이 신나는 춤을 추며 방문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캔디를 나눠주고, 12m가 넘는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캐롤 음악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든다. 공원 내 레스토랑 등에선 다양한 크리스마스 테마 음식도 준비된다.

이성원기자 sungwon@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