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친구ㆍ가족들과 감성충전!

알림

친구ㆍ가족들과 감성충전!

입력
2015.01.20 15:10
0 0
본도시락, '블라디미르 쿠쉬전' 티켓 증정 이벤트
본도시락, '블라디미르 쿠쉬전' 티켓 증정 이벤트

새해를 맞아 외식ㆍ유통업계에서 진행하는 문화 이벤트가 풍성하다. 직장 동료 및 친구들과 식사를 즐긴 후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전시회ㆍ영화 예매권 증정을 비롯해 전시회를 후원하며 가족 관람객을 초청하는 등 종류도 다양하다. 한 해를 감성 충전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한 외식ㆍ유통업계의 문화 이벤트를 알아봤다.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은 총 100명을 추첨해 ‘블라디미르 쿠쉬전’ 예매권 2매씩을 증정한다. 본도시락 홈페이지(www.bondosirak.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bondosirak)에 전시회를 함께 관람하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간단하게 작성하면 참여된다. 오는 31일까지 사연을 접수하며 당첨자는 내달 5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전시회 티켓 구매 시 본도시락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전체 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전시 중인 블라디미르 쿠쉬전은 초현실주의 거장 블라디미르 쿠쉬의 대표적인 회화 작품들과 조각, 드로잉 등 17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은 1~2월 두 달간 ‘롯데시네마와 함께 하는 매드포갈릭 무비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전국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대 약 29%까지 할인된 금액의 ‘갈릭 무비 스페셜 세트’ A, B, C 중 하나를 주문 시 세트당 2장의 영화 예매권이 제공된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홈페이지에서 도서 ‘스키너의 마지막 강의’, ‘슈퍼잼 스토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댓글로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프랜차이즈 떡볶이 튀김 전문점 아딸에서도 뮤지컬, 연극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아딸 공식 카페(cafe.naver.com/otspace)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addal1972)에서 진행되며, 간단하고 재미있는 퀴즈를 통해 총 110쌍을 추첨, 뮤지컬 ‘명동성당’‘고추장떡볶이’, 연극 ‘옥탑방고양이’ 초대권을 증정한다. 뮤지컬 명동성당 초대권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연극 옥탑방고양이 초대권 이벤트는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 어린이 뮤지컬 고추장 떡볶이 초대권 이벤트는 2월 2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고추장 떡볶이는 어린이 뮤지컬로 아딸이 7년간 후원해 온 공연이다. 관람 후에는 아딸 떡볶이를 시식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재미를 더했다.

매일유업은 유아ㆍ어린이를 동반할 수 전시회를 후원하며 신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월에는 대림미술관과 함께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생애 가장 따뜻한 날들의 기록’에 가족 관람객을 초청하고 6세 이하 동반 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진영 본도시락 경영지원실장은 “연초 업무로 바쁜 직장인들이 동료,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여가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사무실 소통온도 1℃ 올리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본도시락은 ‘소통’을 목표로 다양한 문화 행사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민구기자 amg@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