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미니, 디자인 플랫폼 ‘도미니크’ 론칭 기념 한정판 모델 출시

알림

미니, 디자인 플랫폼 ‘도미니크’ 론칭 기념 한정판 모델 출시

입력
2017.10.12 17:12
0 0
50대 한정, 미니 해치 및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
50대 한정, 미니 해치 및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

미니가 한국의 젊은 크리에이터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도미니크(Dominick)’ 론칭을 기념해 미니 해치와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 총 50대를 한정해 내놓았다.

도미니크는 미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웹진, 프로젝트 플랫폼, 그리고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 합쳐진 새로운 형태의 모바일 사이트다. 향후 도미니크를 통해 젊은 크리에이터들은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도미니크 사이트에서만 판매되는 최초의 모델이다. 편안하고 단순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가 내외관 곳곳에 반영됐다.

미니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
미니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

미니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은 ‘균형된 삶’을 의미하는 스웨덴의 라이프스타일 철학, ‘라곰(Lagom)’에서 영감을 얻어 편안함과 단순함이 강조된 모델로 단 30대만 한정 판매된다.

외관에는 북유럽의 간결한 감수성을 살린 디지털 블루 및 멜팅실버 컬러의 루프, 미러 캡, 심플한 디자인의 17인치 벤트 스포크 실버 휠이 장착됐다. 또한, 디지털 블루 외관 컬러가 국내 최초로 적용됐다.

내부는 인디고 블루 컬러의 천연가죽 체스터 스포츠 시트, 미니 유어스 파이버 알로이 일루미네이티드 인테리어 스타일 및 분위기에 따른 다양한 조명 연출이 가능한 미니 익사이트먼트 패키지로 꾸며졌다. 또한 8.8인치 고화질 터치스크린 중앙 디스플레이와 미니의 새로운 CI를 반영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헤드업 디스플레이, 암레스트 하단에 위치한 휴대폰 무선 충전 트레이 등을 갖추었으며, 내비게이션 맵 업데이트 웹사이트(minimapupdate.co.kr)를 통해 2년 동안 무상으로 최신 맵 데이터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니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유니섹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노앙’에서 특별히 제작한 웰컴 패키지를 제공한다. ‘노앙’은 도미니크에 참여하는 크리에이터 브랜드 중 하나로, 웰컴 패키지는 카코트, 스웻셔츠, 라이프스타일 백, 후디드 목 베개, 모자, 클러치백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미니멀리스트를 위한 미니 해치 도미니크 에디션
미니멀리스트를 위한 미니 해치 도미니크 에디션

미니 해치 도미니크 에디션은 도시적이면서 단순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어반 미니멀리스트’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20대 한정 판매된다.

차체와 지붕은 화이트 실버 컬러로 조합됐고, 보닛 위 스트라이프와 LED 헤드램프 및 주간 주행등 역시 화이트 컬러로 차체와의 통일감을 살렸다. 또한 도미니크 에디션에만 한정 제공되는 17인치 코스모스 스포크 실버 휠로 차별화된 개성을 드러냈다.

내부 곳곳에는 새틀라이트 그레이 인테리어 컬러, 미니 유어스 오프 화이트 인테리어 스타일 등 기존 3세대 미니에서 볼 수 없었던 화이트 컬러 트림으로 단순미와 통일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도어 트림을 따라 배치된 실내 조명을 포함해 내부 곳곳에 위치한 무드 등으로 감성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8.8인치 고화질 중앙 디스플레이와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탑재됐고, 내비게이션 맵 업데이트 웹사이트를 통해 2년간 무상으로 최신 맵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미니 해치 도미니크 에디션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심플한 디자인과 화이트 실버 컬러의 차량 콘셉트와 맞는 스테이셔너리 키트를 웰컴 패키지로 제공한다.

미니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 및 미니 해치 도미니크 에디션의 가격은 각각 3,850만원과 3,190만원이다. 해당 에디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도미니크 홈페이지(Dominic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혜연 기자 heyeun@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