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골프 소식] 와이드앵글, '스칸딕 패턴 티셔츠' 출시 등

알림

[골프 소식] 와이드앵글, '스칸딕 패턴 티셔츠' 출시 등

입력
2017.05.01 10:27
0 0

▲ 스칸딕 혼디어 패턴 티셔츠/사진=와이드앵글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박종민] 와이드앵글이 '스칸딕 패턴 티셔츠'를 출시했다. 스윙 동작이 많은 골프 특성 상 상체로 집중되는 시선을 즐길 수 있도록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했다는 게 특징이다. 스칸딕 혼디어 패턴 티셔츠와 스칸딕 나뭇잎 패턴 티셔츠, 스칸딕 베리 패턴 티셔츠는 대표적인 여름 시즌 주력 제품이다. 혼디어(순록), 나뭇잎, 베리 열매 등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패턴이 티셔츠 전체에 프린트돼 개성을 드러내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한속건 기능을 갖춘 폴리에스테르와 린넨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패턴 프린트 하이넥 티셔츠와 그라데이션 프린트 티셔츠는 산을 모티브화한 마운틴 패턴을 활용해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 에이펙스 CF16 여성용 아이언/사진=캘러웨이골프 제공

캘러웨이골프가 한국 여성 골퍼들을 위한 에이펙스(APEX) CF16 아이언 여성용 라인을 500세트 한정 수량으로 내놨다. 여성에게 적합한 그라파이트 디자인사의 프리미엄 'TOUR AD' 샤프트가 장착됐다. 이 샤프트는 볼을 공격적으로 타격할 수 있게 해줘 최대 비거리를 내도록 도와준다. 가벼운 TOUR AD 샤프트와 골프 프라이드사의 니온(NIION) 그립으로 클럽의 총 중량을 남성용보다 약 16g(7번 아이언 기준) 줄여 스윙웨이트를 C7으로 낮췄다. 그 결과 빠른 헤드 스피드와 쉬운 임팩트를 실현한다. 에이펙스 CF16에는 캘러웨이 아이언의 기술인 360도 페이스 컵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 디자인은 6번부터 7번 아이언의 카본 바디에 적용돼 우드에서 볼 수 있는 빠른 볼 스피드를 실현해 비거리를 늘려준다.

박종민 기자 mini@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프로듀스101 시즌2' 권현빈 SNS 삭제 '김종현은 보살'

“누나가 선물한 로또가 1등 됐어요” 총 당첨금 ‘38억’

故안치범 어머니 TV연설...시청자 “눈물이 앞 가려, 정치에 이용 말라!”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