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몬스타엑스, ‘판타지아’로 다시 쓸 신세계

알림

몬스타엑스, ‘판타지아’로 다시 쓸 신세계

입력
2020.05.26 09:44
0 0
몬스타엑스가 26일 새 앨범 ‘판타지아 엑스’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몬스타엑스가 26일 새 앨범 ‘판타지아 엑스’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몬스타엑스가 ‘판타지아’로 컴백한다.

몬스타엑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의 뮤직비디오를 발표한다. 

국내에서는 7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보 ‘판타지아 엑스’는 '변함없는 자신의 가치’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몬스타엑스가 다시 기록해 나갈 신세계를 담았다.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강력한 의지와 절대 나약해지지 않겠다는 의미를 동시에 내포하며 블록버스터급 스케일로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킨다. 

타이틀곡 ‘판타지아’는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인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앞을 막는 모든 것들을 부수고 나아가겠다는 패기와 에너지로 뭉친 그들의 불타오르는 잔치를 연상시킨다. 에스닉한 멜로디, 역동적인 신스 사운드가 타이트한 리듬과 어우러져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리드미컬한 바운스에 압도적인 샤우팅이 인상적이다. 이전보다 훨씬 강렬해진 비주얼 퍼포먼스 역시 성숙한 아우라를 더할 예정이다.

2015년 데뷔 이래 트렌디한 음악과 세계관을 연결한 뮤직비디오, 파워풀한 퍼포먼스 등을 꾸준히 선보이면서 글로벌 팬들의 공감을 얻은 몬스타엑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입증할 전망이다. 각 트랙이 갖는 뛰어난 장악력과 뚜렷한 팀 컬러를 바탕으로 몬스타엑스의 정체성을 확실하게 굳힐 이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의 몬스타엑스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