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존박 “스스로 귀엽다고 생각하지 않아”…거짓말 탐지기 결과는?

알림

존박 “스스로 귀엽다고 생각하지 않아”…거짓말 탐지기 결과는?

입력
2020.05.22 11:36
0 0
존박이 ‘존박의 트루존쇼’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뮤직팜 제공
존박이 ‘존박의 트루존쇼’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뮤직팜 제공

가수 존박이 장난감 언박싱을 했다.

지난 21일 존박은 글로벌 원더케이(1theK)와 함께하는 유튜브 채널 ‘존박의 트루존쇼’를 통해 세 번째 에피소드 ‘키덜트 존 오픈(OPEN)’을 공개했다.

장난감 언박싱을 주제로 꾸며진 이번 영상에서 존박은 거짓말 탐지기를 시작으로 러시아워, 도전 농구왕, 이스케이프 룸, 의자 쌓기 등 다양한 보드게임을 선보였다.

방송 전 SNS를 통해 팬들에게 미리 질문을 받았던 존박은 “난 되게 당당하다. 언제나 진실을 말할 준비가 돼 있다”며 거짓말 탐지기 앞에서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도 긴장감을 숨기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팬들은 존박에게 “나는 코딱지를 파고 먹어본 적이 있다?”, “이적이 좋아요, 김동률이 좋아요?”, “‘방송국 놈들아 편집 똑바로 해라’라고 했을 때 진심이었다?”, “노래방 가서 자기 노래 불러요?”, “솔직히 샤워하면서 소변보신 적 있죠?”, “소속사와 영원한가요?” 등 재기 발랄한 질문을 쏟아냈다.

존박은 “내가 정말 귀엽다고 생각한다?”라는 질문에 “조금이라도 귀엽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장담했지만, 거짓말 탐지기의 결과는 거짓이었다. 그는 이어 거짓말 탐지기의 전기 충격에 화들짝 놀라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존박은 “글쎄, 가끔은 귀여울 수도 있겠다”면서 핑크색 낚시 장난감을 만지며 “나는 올해 서른세 짤”이라고 농담을 건넸다.

이어 다양한 게임들을 소개한 존박은 의자 쌓기에 대해 “생각보다 재미있다”고 말하며 “내 실력이 나쁜 것 같지 않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존박은 이날 방송을 마무리하며 “요즘 모든 걸 휴대폰으로 하지 않나. 게임이든 동영상을 보든. 가끔은 사람들과 뭘 만지고 같이 보면서 노는 시간이 필요한 것 같다. 이번 주말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드게임을 같이 해보시면 어떨까”라고 제안했다. 이어 “혼자여도 재미있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유튜브 채널 ‘존박의 트루존쇼’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매주 목요일에 공개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