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호러·액션 거장 샘 레이미, ‘닥터 스트레인지’ 속편 연출 확정

알림

호러·액션 거장 샘 레이미, ‘닥터 스트레인지’ 속편 연출 확정

입력
2020.04.15 21:05
0 0
샘 레이미(왼쪽) 감독이 ‘닥터 스트레인지’ 속편의 연출을 맡는다. KD미디어·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샘 레이미(왼쪽) 감독이 ‘닥터 스트레인지’ 속편의 연출을 맡는다. KD미디어·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호러·액션 거장 샘 레이미 감독이 ‘닥터 스트레인지’ 속편의 연출을 맡는다.

14일(현지시간) 콜라이더 등의 보도에 따르면 레이미 감독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닥터 스트레인지’ 속편인 ‘…인 더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의 지휘봉을 잡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내가 연출했던 ‘스파이더맨 2’에 ‘닥터 스트레인지’와 관련된 대사를 우연히 삽입했을 때만 해도 내가 속편을 연출하게 될 줄 전혀 몰랐다”며 “평소 ‘닥터 스트레인지’는 코믹스 캐릭터들 가운데 스파이더맨과 배트맨 다음으로 좋아하던 캐릭터였다”고 설명했다.

우리에게 토비 맥과이어 주연의 ‘스파이더맨’ 3부작으로 익숙한 레이미 감독은 저예산 공포영화의 교과서 ‘이블데드’ 시리즈로 영화계에 입문한 호러 스페셜리스트 출신이다.

연출자의 이 같은 성향을 반영해 내년 11월초 개봉 예정인 ‘…인 더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는 마블 히어로 무비로는 최초로 호러 색채가 가미될 전망이다.

조성준 기자 when9147@hankoo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