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코빅’ 이국주 박나래 문세윤 新코너 출격, 2쿼터 웃음 경쟁 스타트

알림

‘코빅’ 이국주 박나래 문세윤 新코너 출격, 2쿼터 웃음 경쟁 스타트

입력
2020.04.05 12:56
0 0
더욱 업그레이드된 ‘코미디빅리그’ 코너들이 펼쳐진다. tvN 제공
더욱 업그레이드된 ‘코미디빅리그’ 코너들이 펼쳐진다. tvN 제공

‘코미디빅리그’가 확 바뀐 재미로 2020년 2쿼터의 포문을 연다.

5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 2020년 2쿼터 첫 라운드에서는 웃음 경쟁에 나서는 신규 코너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존 코너가 펼쳐진다.

이번 쿼터에서 처음 선보이는 코너는 ‘내사랑 진짜루’, ‘화가 난단 말이야’, ‘수카페’, ‘산 넘어 산’, ‘캐스팅 2020’, ‘페이크 특공대’다. 코너별 강력한 비밀 병기를 예고했다.

먼저 ‘내사랑 진짜루’는 이국주와 김철민 김해준의 삼각 로맨스를 유쾌하게 그려낸 코너다. 이국주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두 남자의 처절한 고군분투가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화가 난단 말이야’에서는 삼겹살 1인분 200그램이 대체 누구 기준이냐며 화나 있는 문세윤 박규선 박영재, 반대로 물만 먹어도 배부르다는 김두영 한현민 최지용의 정반대 입장이 폭소를 자아낼 전망이다.

‘수카페’는 과거 ‘수엄마’ 코너의 인기 주역 ‘수엄마’ 이진호와 ‘영기엄마’ 이용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코너로, 양세찬이 새롭게 합류해 극강의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조난된 산악회 회원들이 더 큰 위기를 만나게 된다는 ‘산 넘어 산’ 코너에서는 오랜만에 호흡을 맞추는 박나래 황제성 콤비가 역대급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배꼽 저격에 나선다.

이 밖에도 ‘코빅’의 레전드 코너였던 ‘캐스팅’이 장도연 이은형 허안나 이은지 버전으로 재탄생한 ‘캐스팅 2020’이 출격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윤화가 허안나 대신 나서 첫 라운드부터 강력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여기 예재형 김완배 정보현 신규진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페이크 특공대’까지, 새 코너들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기존 코너들도 재정비를 마쳤다. 지난 쿼터 우승을 거머쥔 ‘리얼극장 초이스’의 양세찬 황제성 문세윤은 이날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패러디한다. 완벽한 ‘박새로이’ 패션으로 등장해 시작부터 환호성을 자아낸 이들은 개그맨 관객들이 적어낸 예측불허의 쪽지와 더불어 파격적인 연기력으로 스튜디오를 쥐락펴락했다는 전언이다.

‘이용진 VS 이상준’ 코너는 ‘당신이 해운대에서 헌팅을 당한다면?’을 주제로 설전을 벌이며, ‘슈퍼스타 김용명’은 무늬만 슈퍼스타인 김용명을 둘러싼 김지민 홍윤화 하준수 김여운 신규진의 하드캐리가 특급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기존 강호와 신규 코너의 쫄깃한 빅 매치 속 첫 라운드 대결의 승자는 이날 오후 7시 45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