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슈주 이특, BTS 제이홉 母 통해 사인CD 받았다…훈훈 일화 추가

알림

슈주 이특, BTS 제이홉 母 통해 사인CD 받았다…훈훈 일화 추가

입력
2020.03.26 17:26
0 0
이특(왼쪽)이 제이홉(오른쪽) 어머니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레이블SJ 제공, 한국일보 DB
이특(왼쪽)이 제이홉(오른쪽) 어머니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레이블SJ 제공, 한국일보 DB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과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 가족의 변함없는 친분이 훈훈함을 전해주고 있다.

이특은 지난 25일 자신의 개인 유튜브를 통해 '키스 더 유튜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던 중 방탄소년단의 사인 앨범을 받았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특은 "방탄소년단 제이홉 씨가 '사인 CD를 드리려고 했는데 시간이 안 맞아서 못 드렸다. 죄송하다'는 연락을 해줬다. 저는 '괜찮다. 서로 바쁜데 어떻게 만나냐'고 했다. 그런데 어제 오후 3시 경에 사우나를 가는 길에 제이홉 어머니를 만났다. 제이홉 어머니가 사인 CD를 직접 전달해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이특은 "제이홉의 어머니가 종이로 된 마스크 보관함을 따로 챙겨주셨다. 너무 감사해서 연락드렸다. 저도 요리책을 사인해서 드리기로 했다"는 일화를 소개했다.

지난해 10월 이특은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 "제이홉의 부모님과 아파트 앞에서 만났다"는 인연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같은 해 10월에도 이특은 SNS를 통해 제이홉의 어머니가 선물해준 김장 김치 인증샷을 게재하는 등 따뜻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또 한번 전해진 이특과 제이홉 부모님의 특별한 에피소드가 슈퍼주니어와 방탄소년단 팬들에게도 훈훈함을 안겨주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