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고품격 인테리어 디자인에 AS도 철저

알림

고품격 인테리어 디자인에 AS도 철저

입력
2020.03.31 04:05
0 0

위디컴퍼니(대표 노석준)는 국내 인테리어, 건축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하고자 프리미엄 인테리어, 건축 디자인 O2O 플랫폼 ‘위디자이너스’를 론칭했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수준 높은 시공을 원하는 개인 건축주나 중견 법인들은 대기업과 달리 마땅히 원하는 디자이너를 찾거나 의뢰하기 힘든 실정이다. 위디자이너스는 이 점에 착안해 플랫폼을 개발했다.

위디자이너스는 국내는 물론 세계적 수준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건축가와 건축주를 연결해주는 O2O 플랫폼으로, 높은 수준의 디자인 시안, 합리적인 가격의 비교 견적, 시공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위디자이너스는 단순 매칭 서비스를 넘어 마스터 디자이너를 통해 디자인과 견적 비교, 시공사 선정, 시공 후 사후 관리(AS)까지 철저하고 투명하게 제공해 신뢰 속에서 건축이 진행될 수 있도록 체계화했다. 또한 업계 최초로 인공 지능(AI) 기능을 활용한 음성 기반 홈오토메이션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위디자이너스는 작은 스케일의 인테리어를 넘어 주거, 호텔, 오피스, 상업 인테리어는 물론 건축과 도시설계 등 다양한 스케일의 프로젝트 서비스가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