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배우 문지윤, 급성 패혈증으로 사망...20일 발인

알림

배우 문지윤, 급성 패혈증으로 사망...20일 발인

입력
2020.03.19 00:51
수정
2020.03.19 01:08
0 0
배우 문지윤이 세상을 떠났다. 문지윤 SNS 제공
배우 문지윤이 세상을 떠났다. 문지윤 SNS 제공

배우 문지윤이 급성 패혈증으로 세상을 떠났다.

19일 오전 가족이엔티 측에 따르면 문지윤은 지난 18일 오후 8시 56분 급성 패혈증으로 사망했다. 갑작스레 소식을 접한 유족과 지인들은 깊은 슬픔에 잠겨있다.

빈소는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장례식장 3호실에 마련됐으며 조문은 19일 오전11시부터 가능하다. 발인은 오는 20일 12시에 거행된다.

가족이엔티 측은 “유족들은 코로나19의 감염 우려로 조문객 안전에 대한 걱정의 말씀을 하셨다”며 “고인을 위한 애도를 부탁드리며 조화는 정중히 거절하셨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3일 배우 신지수는 자신의 SNS에 문지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날 보러 울 동네까지 와준 문지윤 고마워. 일년 만에 만난 동료. 올해도 일 많이 하고 더 흥하자”라는 글을 올린 바 있다.

사진 속 문지윤은 건강한 모습으로 신지수와 밝은 표정을 짓고 있어 사망 소식이 더욱 안타깝고 충격으로 다가온다.

한편 문지윤은 지난 2002년 방송된 MBC드라마 ‘로망스’로 데뷔했으며 영화 ‘불한당: 나쁜놈들의 세상’ ‘나의 PS 파트너’ ‘생날선생’ ‘돌려차기’와 MBC ‘현정아 사랑해’, ‘모두에게 해피엔딩’ ‘선덕여왕’ ‘분홍립스틱’ ‘메이퀸’ ‘역도요정 김복주’, KBS ‘쾌걸 춘향’ ‘마음의 소리’, SBS ‘스무살’ ‘일지매’, JTBC ‘송곳’ 등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존재감을 입증해왔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