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살림남2’ 김가온, 초보 살림남의 야심 찬 도전…강성연 반응은?

알림

‘살림남2’ 김가온, 초보 살림남의 야심 찬 도전…강성연 반응은?

입력
2020.03.18 10:05
0 0
‘살림남2’ 강성연이 김가온의 요리 도전에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KBS 제공
‘살림남2’ 강성연이 김가온의 요리 도전에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KBS 제공

‘살림남2’ 강성연이 초보 살림남 김가온의 요리 도전에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초보 살림남 김가온의 의욕에 찬 살림 도전기가 펼쳐진다.

첫 방송 후 김가온은 새삼 아내의 고된 살림과 육아 일상을 깨닫고 스스로 반성, 아내 강성연에게 휴식을 권유하며 이날만큼은 자신에게 살림을 맡겨보라며 큰소리 쳤다.

이어 김가온은 콧노래까지 부르며 갖은 해산물들이 필요한 고난이도 레시피에 도전하며 숨겨왔던 요리 열정을 불태웠다고.

반면, 쉬고 있던 강성연은 등 뒤에서 계속 들려오는 불길한 소음(?)에 “차라리 내가 하는 게 낫겠다”면서 내내 불안에 떠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자신 있게 식탁에 요리를 내려놓는 김가온과 이를 보고 깜짝 놀란 강성연의 표정이 포착돼 과연 김가온이 완성한 요리가 어땠을지 시청자들로 하여금 호기심을 불러 일으킬 예정.

한편, 강성연은 김가온이 요리에 이어 청소도 하겠다고 나서자 “우리 집에 옹달샘이 있는 것 알지?”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건넸다.

이 말을 들은 김가온도 순간 표정이 굳어진 것으로 알려져 강성연이 말한 '옹달샘'의 정체가 무엇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초보 살림남 김가온의 좌충우돌 살림 도전기와 ‘옹달샘’의 충격적인 실체는 18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