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복면가왕’, 단 한 표 차이로 가려진 승자…‘죽음의 대결’ 결과는?

알림

‘복면가왕’, 단 한 표 차이로 가려진 승자…‘죽음의 대결’ 결과는?

입력
2020.03.14 23:33
0 0
‘복면가왕’ 주윤발에 대항 할 준결승 진출자 4인 솔로 무대가 꾸며진다.MBC 제공
‘복면가왕’ 주윤발에 대항 할 준결승 진출자 4인 솔로 무대가 꾸며진다.MBC 제공

베일에 싸인 복면가수 정체가 들통 난다.

15일 오후 방송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낭랑18세’ 소찬휘의 6연승을 저지한 새로운 가왕 주윤발에 대항할 준결승 진출자 4인의 솔로 무대가 펼쳐진다.

지난주 듀엣 무대에서 정체가 전혀 드러나지 않았던 한 복면가수의 특급 정체의 윤곽이 잡힐 전망이다.

판정단들은 “역대 출연자 중 정체를 가장 잘 숨겼다”며 창법까지 숨긴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 정체를 알아챈 판정단들은 “깜짝 놀랐다”며 반가운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

과연 판정단들의 예상은 적중할 것인지 그리고 특급 정체의 복면가수가 던진 힌트는 어떤 것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죽음의 대결’이 판정단들의 선택을 어렵게 하기도 한다.

듀엣 무대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솔로곡을 선보인 두 복면가수의 치열한 가창력 대결에 판정단들은 “고단수다”라며 박수를 보낸다.

결국 단 한 표 차이에 승부가 갈리게 된 역대급 대결을 펼친 두 복면가수의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실력파 복면가수들의 다양한 솔로 무대와 놀라운 대결의 결과는 15일 오후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