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음원 강자’ 노을 vs 백예린 vs 여자친구, ‘인기가요’ 1위 경쟁

알림

‘음원 강자’ 노을 vs 백예린 vs 여자친구, ‘인기가요’ 1위 경쟁

입력
2020.02.23 15:49
0 0
‘인기가요’ MC들이 이날 방송의 1위 후보 노을, 백예린, 여자친구를 소개했다. SBS 화면 캡처
‘인기가요’ MC들이 이날 방송의 1위 후보 노을, 백예린, 여자친구를 소개했다. SBS 화면 캡처

그룹 노을, 여자친구, 가수 백예린이 '인기가요' 1위 경쟁을 펼치고 있다.

23일 방송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MC 더보이즈 영훈, 베리베리 강민, 에이프릴 이나은의 소개로 1위 후보가 공개됐다. 이날 노을의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백예린의 '스퀘어', 여자친구의 '교차로'가 1위 후보에 올라 있다.

이날 방송은 엑스원 출신 이한결과 남도현의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 무대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아이즈원, 위키미키, 드림캐쳐는 각자의 신곡 '피에스타', '대즐 대즐', '스크림'으로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들뿐만 아니라 어바우츄, 문별, 여자친구, 아이콘, 펜타곤, 카드,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아이즈, 이달의소녀, 드림노트, 베리베리, 체리블렛, 에버글로우, 로켓펀치의 무대도 예고돼 있다. 화려한 라인업의 가수들이 '인기가요'를 더욱 풍성하게 꾸미고 있다.

한편,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 중이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이날 사전녹화와 생방송 모두 무관중으로 진행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