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핫샷 최준혁, 오늘(28일) 현역 입대 “건강하고 씩씩하게 다녀올 것” [전문]

알림

핫샷 최준혁, 오늘(28일) 현역 입대 “건강하고 씩씩하게 다녀올 것” [전문]

입력
2020.01.28 17:36
0 0
핫샷 최준혁이 현역으로 입대했다. 스타크루이엔티 제공
핫샷 최준혁이 현역으로 입대했다. 스타크루이엔티 제공

보이그룹 핫샷 멤버 최준혁이 현역으로 군 복무를 시작했다.

최준혁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28일 핫샷 공식 팬카페를 통해 "최준혁이 이날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됐다. 조용히 가족과 인사 후 입소하고 싶다는 최준혁의 뜻에 따라 입영 날짜 및 장소, 시간을 공지하지 않았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성숙해져 돌아올 것"이라고 공지하며 최준혁의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자필 편지를 통해 최준혁은 팬들에게 입대 소식을 알리며 "핫플 여러분을 직접 만나지 못하고 가서 미안한 마음이 크다. 건강하고 씩씩하게 다녀올테니 우리 핫플 여러분들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지내셨으면 좋겠다. 입대를 앞두고 있어 조금 떨리기도 하지만, 핫플 여러분들과의 행복한 추억들을 생각하며 잘 다녀오겠다"고 인사했다.

한편, 최준혁은 지난 2014년 핫샷으로 데뷔했고, 이후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최준혁은 솔로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는데, 지난해 7월과 9월 싱글을 발표하며 감성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 이하 스타크루이엔티 공지, 최준혁 손편지 내용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크루이엔티 입니다. 핫샷의 리더 최준혁 군이 2020년 1월 28일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조용히 가족과 인사 후 입소하고 싶다는 준혁 군의 뜻에 따라 입영 날짜 및 장소, 시간을 공지하지 않고 오늘 현역으로 입대를 하였습니다. 따라서 공식적인 일정 역시 진행되지 않은 점 팬 여러분들의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성숙해져 돌아올 당사 아티스트 준혁 군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핫플 여러분. 안녕하세요. 준혁입니다!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지내고 계신가요? 감기 걸린 거 아니죠?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

오랜만에 손편지를 쓰는 것 같은데, 오늘은 우리 핫플 여러분들께 조금은 다른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인 것 같아서 죄송한 마음이 크게 느껴져요.

저 군대 갑니다! 핫플 여러분을 직접 만나지 못하고 가서 미안한 마음이 큽니다. 건강하고 씩씩하게 다녀올테니 우리 핫플 여러분들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지내셨음 좋겠습니다!

입대를 앞두고 있어 조금 떨리기도 하지만, 핫플 여러분들과의 행복한 추억들을 생각하며 잘 다녀오겠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행복하게 지금처럼! 잘 지내고 계세요!

늘 응원하고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준혁 올림.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