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스토브리그’ 조병규, 설날 맞이 깜짝 인증샷 공개

알림

‘스토브리그’ 조병규, 설날 맞이 깜짝 인증샷 공개

입력
2020.01.25 16:10
0 0
배우 조병규가 설날을 맞아 깜짝 인증샷을 공개했다. HB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조병규가 설날을 맞아 깜짝 인증샷을 공개했다. HB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토브리그' 조병규가 설날을 맞아 깜짝 인사를 전했다.

최근 SBS '스토브리그'에서 드림즈 운영팀 사원 한재희 역할로 출연 중인 조병규는 25일 설날을 맞아 훈훈함이 묻어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병규는 드림즈의 사무실 한 공간에서 설날을 맞아 양손에 복주머니 카드를 들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작품 속 한재희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모습으로 조병규는 장난끼 가득한 표정과 함께 훈훈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보는 이들 마저 입가에 미소 짓게 만들었다.

한편, 조병규는 극 중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 내며 극의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뿐만 아니라 회가 거듭될수록 점차 단단해지고 있는 한재희의 모습을 탄탄한 연기로 차분히 보여주며 성장형 캐릭터를 완성시켜 나가고 있다. 불철주야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그의 모습에서 앞으로의 전개 속 또 어떤 활약을 펼칠 지 많은 이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SBS '스토브리그'는 오는 31일 오후 10시 12회가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