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터치’ 주상욱-윤희석-홍석천, 차뷰티에 닥친 위기…심상치 않은 만남 포착

알림

‘터치’ 주상욱-윤희석-홍석천, 차뷰티에 닥친 위기…심상치 않은 만남 포착

입력
2020.01.24 14:30
0 0
‘터치’ 주상욱-윤희석-홍석천 스틸컷이 공개됐다. MI, 스토리네트웍스 제공
‘터치’ 주상욱-윤희석-홍석천 스틸컷이 공개됐다. MI, 스토리네트웍스 제공

주상욱, 윤희석, 홍석천 세 사람의 심상치 않은 만남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24일 방송될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 7회에서는 심각한 표정을 한 ‘차뷰티 3인방’ 주상욱(차정혁), 윤희석(양세준), 홍석천(김동민)의 모습이 공개, 차뷰티의 또 다른 위기를 예고하고 있다.

앞서 민강호(송재희)는 오시은(변정수)으로부터 아내 백지윤(한다감)이 과거 차정혁(주상욱)과 연인이었다는 사실을 듣고 큰 충격에 휩싸였다.

분노에 찬 민강호는 얼마 후 오시은을 찾아가 차정혁을 무너뜨릴 새로운 코스메틱 사업 파트너를 제안하며 극에 긴장감을 더했다.

이런 가운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차정혁, 양세준, 김동민의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만나기만 하면 베프와 앙숙을 오가는 ‘티격태격’ 케미로 큰 즐거움을 선사했던 그들이 평소와 다르게 심각한 표정을 하고 있다.

지난 몇 년간 열과 성을 다해 준비해온 코스메틱 프로젝트에 크나큰 위기가 찾아온다고 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7회에서는 위태로운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백지윤, 민강호가 처음 만나게 된 날의 사연도 알려질 예정이라고 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쫑긋 세우게 한다.

회를 거듭할수록 몰입감을 더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보여주고 있는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 7회는 24일 오후 10시 50분에 만나 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