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마리텔 V2’ 전광렬, 임현식 등장에 허니광 변신…깜짝 선물→찐한 포옹 ‘훈훈’

알림

‘마리텔 V2’ 전광렬, 임현식 등장에 허니광 변신…깜짝 선물→찐한 포옹 ‘훈훈’

입력
2020.01.20 13:16
0 0
‘마리텔 V2’ 전광렬이 임현식을 위한 허니광으로 변신했다. MBC 제공
‘마리텔 V2’ 전광렬이 임현식을 위한 허니광으로 변신했다. MBC 제공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전광렬이 아낌없이 주는 ‘허니광’으로 변신한다.

20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 전광렬이 임현식을 위한 ‘허니광’으로 변신한다.

지난주 오재무에 이어 국민 배우 임현식이 ‘광포차’를 찾아간다. 드라마 ‘허준’에서 허준과 임오근 역으로 환상의 호흡으로 인기를 끌었던 전광렬과 임현식은 환한 웃음으로 서로를 반겼다고 해 눈길을 끈다.

전광렬은 임현식을 위해 각종 재료들을 아낌없이 다 때려(?) 넣은 수육 보쌈을 요리했다. 이어 손수 먹여주는 ‘허니광’ 전광렬의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부른다.

임현식은 “충치를 하나도 건드리지 않고 맛있네~”라며 농담과 칭찬을 동시에 건넸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전광렬은 제작진과 함께 깜짝 선물까지 준비해 임현식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에 임현식은 찐한 포옹으로 화답해 녹화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낸다.

임현식을 대접하는 ‘허니광’ 전광렬의 꿀이 뚝뚝 떨어지는 ‘광포차’는 20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