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랩하우스’ 지코, 유산슬이 ‘아무노래’ 홍보 참여한 사연 공개

알림

‘랩하우스’ 지코, 유산슬이 ‘아무노래’ 홍보 참여한 사연 공개

입력
2020.01.16 11:29
0 0
지코가 ‘랩하우스 온에어’에서 앨범 발매 소감을 밝힌다. 네이버 NOW. 제공
지코가 ‘랩하우스 온에어’에서 앨범 발매 소감을 밝힌다. 네이버 NOW. 제공

가수 지코가 오디오쇼에서 신곡 ‘아무노래’의 비하인드를 전한다.

16일 오후 네이버 NOW.에서 방송될 오디오쇼 ‘랩하우스 온에어(Rap House ON-AIR)’에는 지코가 카키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다.

지난 13일 신곡 ‘아무노래’로 컴백한 지코, 지난해 10월 콜드가 이끄는 레이블 웨이비(WAVY)에 새로 합류한 신인 래퍼 카키는 이날 한국 힙합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지코에게 최근 음원 차트를 올킬 중인 신곡 ‘아무노래’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코는 유산슬(유재석), 장성규, 헨리 등이 신곡 홍보 영상에 참여하게 된 사연부터 앨범 발매 소감까지 솔직한 이야기를 전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팔로알토는 해외 일정으로 잠시 자리를 비운 ‘랩하우스 온에어’의 기존 호스트 더콰이엇과 염따를 대신해 이날부터 2주간 스페셜 호스트로 나선다. 거침없는 입담의 소유자인 팔로알토의 활약도 청취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지코와 카키가 게스트로 출연하고 팔로알토가 호스트를 맡은 ‘랩하우스 온에어’는 이날 오후 10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